가성비의 제왕이라고 불리는 G어폰이 마침 11번가에서 18000원 (+ 택배 무료) 로 판매를 하고 있길래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.

 

LG의 실수 (너무 잘 만들었다) 만들라는 휴대폰은 안만들고 이어폰이나 만들고 있냐 소리를 듣고 있는 그거라죠 아마..

 

 

플러그는 ㄱ자 형에 금도금 처리는 되어있지 않습니다.

 

핀 배열은 일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4극 입니다.

 

 

제조사는 LG, 케이블은 칼국수 선입니다.

 

 

아이팟 비디오 에 연결하여 청음을 해봤습니다. 골든이어스 (http://goldenears.net) 에서 이 이어폰의 측정 그래프가 나왔는데,

 

저는 크리에이티브 EP-650 을 사용하다가 넘어와서 그런지 (EP-650 은 저음 위주이고 고음이 약합니다.) 소리가 맑게 들리는 느낌이었습니다.

 

이어폰 팁 같은경우 저는 번들팁도 잘 맞아서 팁을 교환할 필요는 없었습니다.

 

(이야기를 들어보니 기본 팁이 잘 찌그러 지고 여러 문제가 있는것 같은데 저는 귓구멍이 좀 커서 그런지 잘 맞더군요 -_-;;)

번들도 잘 나온건 이렇게 만들수 있구나.. 라는 생각이 드는 제품입니다.

Posted by HDS-GTR
:
{ ? }※ 스팸 트랙백 차단중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