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란동 사이트에서 방입 받았고... 고치기 위해 상태를 봤습니다.

기스야 별로 신경 안쓰는데.. 음.. 고장이라는 표식이 붙어있군요.

이걸로 한번 닦았습니다.

완벽하군요 ㅋㅋ

그리고 기기의 배를 갈라줍니다.

흐~~~~~~~~~음..... 뜯기전에 시험삼아서 전원을 인가했었는데,

하드디스크에서 촤르르르륵! 소리가 나는걸로 봐서는.. 헤드가 부서진듯합니다.

아..... 그 이름 하나만으로 모든 사람들을 숨죽이게 만드는 악명높은 TOSHIBA 제 하드입니다.

아무튼.. 이녀석이 사망했으니

여기에 있는 하드를 꺼내도록 하겠습니다.

뭐.. 이 PMP는 요즘엔 안쓰는 녀석이기도 하고, 배터리 수명도 다해서 이제 퇴역했으니.. 뒤돌아보지 않고

배를 갈라서

하드를 적출했습니다.

아.... 제 PMP는 이제 못쓰겠군요;;;;;;

하드에 스폰지 등 충격방지용 구조물을 전부 붙여줍니다.

 

가이드도 씌우고..

.. 전원인가

.. 완벽하네요 ^^

저도 이걸로 소소하지만 사과농장 하나 차렸습니다 ㅋㅋㅋㅋ

Posted by HDS-GTR
:
{ ? }※ 스팸 트랙백 차단중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