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학원끝나고 집에 와보니 이게 도착해 있더군요.

제가 주문한 크리에이티브 EP-650 이어폰이네요 ^^

포장 뒷면입니다. 생산일자가 2010년 9월이라고 되어있네요.

EP-630 포장이랑 비교해 봤습니다. EP-650쪽이 더 작네요.

구성품은 그냥 간단하게 보증서 몇장, 이어폰본체, 이어버드 (소 1짝, 대 1짝) 이 끝입니다.

이어폰 디자인은 EP-630이랑 똑같습니다.

한번 노래를 감상해 봤습니다.

EP-630보다 고음 표현력이 좀더 좋아졌으나,

EP시리즈 이어폰의 특성인 강한 저음때문에 소리가 뭉치는것처럼 들리는건 여전하네요.

(저음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상관 없습니다.)

하지만 살짝 아쉬운 소리 표현능력보다 더 실망스러운건 다름아닌

EP-630 이 가지고 있는 단선되기 쉬운 플러그 디자인을 승계시켰습니다.

제 평가는...

음질: ★★★★☆ (가격대 성능비는 훌륭하나, 뭉치는것 같은 소리는 개선해야될 사항)

품질: ★★☆☆☆ (플러그의 내구성을 생각해보면 참....)

이정도네요 -_-;;

Posted by HDS-GTR
:
{ ? }※ 스팸 트랙백 차단중 ...